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장사리(포항)카페

안녕하세요^^7

스윗한 김아장이에요 ㅎㅎ

요번에 4번째 카페!!

장사리(포항)카페에요 

시작은 아아로~~!

보통 카페가보면 종이로 씌어서주는데 
여기는 이렇게 얇은 폼같은걸로 줘서 신기했어요 ㅎㅎ

입구 딱 찍었는데 어찌찍어야될지 몰라서 흑흑 ㅠㅠ

일단 찍었숴요 ㅎㅎ

내부 1층인데요 뭔가 색달르쥬?ㅎㅎ
앉기가 좀 그래서 1층 후다닥 찍었어요

여기도 1층인데 반대로와서 찰칵!
2층으로 올라가보시죠~~ㅎㅎ
나가기전에 2층 빨리찍었어요

사람이 좀 있어서 ㅜㅜ 눈치보느냐고 짤수없이 일단 찰칵 ㅎㅎ

마지막으로 빵 먹는거 찍었숴요 

배고파서 후다닥 
먹었어요 맛있어보이나요?
그럼여기까지 김아장의 4번쨰카페

장사리 카페 리뷰 여기까지하겠습니다 ㅎㅎ

안녀어엉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