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헤이안(포항)카페

안녕하세요 ^^7
김아장이에요 ㅎㅎ
요번에 소개드릴 카페는⬇️

짜잔~~! 헤이안카페요

2층에가면 이렇게 포토존이 있어요 ㅎㅎ

여긴1층입니다
깔끔하죠?

또 여기는 1층바로 옆에
있는 곳을 찍었어요
캬하~이쁘죠?

올라와서 2층 📸
2층 외부는 사람많아서 찍기어려웠어요 ㅠㅠ
양해 부탁 좀🙇🏻

3층 루프탑
밤이되니깐 조명켜지면
와~~타지역이 카페 이쁜데 많구나 라는
생각이들어요 ㅎㅎ
물론 제가 사는지역도 이뻐요^^
카페 거리가 된 충남 아산시 신정호수 추천드릴게요 ㅎ

마지막으로 제가 찍었는데
잘찍었나요??
노을이 와~~🤭입을막았쥬...
감탄사 절로 나왔어요
여기까지
김아장의 3번째 소개해드린
헤이안(포항)카페 였습니다
바이바이~~✋🏻✋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