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에메랄드 그린(안성)카페

안녕하세요 ^^7
매너남 김아장이에요 ~!
이번에 소개해줄 카페는
에메랄드 그린!!

입구에요 밤이 되기전에 하나 찍고나서

아래사진으로 바로 고!

밤이되니깐 더 이쁘쥬?ㅎㅎㅎ

1층 밖에 테라스 찍은거에요
아직 사진 찍는게 미숙🤦🏻‍♂️해요 ㅠㅠ

1층안에서 친한동생 기다리며..📸

아메리카노 2잔
초코쿠키,치즈쿠키2개
카페있는 쿠키들은 너무맛있어요 🤣🤣

1층안쪽이에요 인테리어 괜찮죠?

2층 올라오니깐 이렇게 있고요

3층 루프탑 짜잔~~!!
개인적으로는 3층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
사진찍을때도 많아요 ㅎㅎ

3층에서 야경을기다리면서
노을 똬악~~! 호수 참 이쁘고 눈 호강하는것같아요
오른쪽 상단에보면 새모양 구름있어요오호 ㅎㅎㅎ
제가 열심히 찍긴했는데 ㅠㅠ 좀
잘나온것같아요 ㅎㅎ
안성에있는 칠곡 저수지 입니다
이상으로 김아장의 두번째 소개를
마칠게요✋🏻